헤븐 앤 허스 퀄리티 정보

◆Interesting/└Game 2011. 2. 6. 23:33

l  파밍 (씨앗Q+ 파밍 스텟 + (random -5 to 5) )/2 소수점 버림

           파밍 스텟보다 높은 퀄리티는 얻을 수 없다.

 

l  쿠킹 – Roast meat의경우 서바이벌 스텟의 영향을 받는다.

           빵을 굽기 전에는 sqrt(per*cook) 스텟의 소프트 캡을 따른다.

 

           밀가루는 맷돌의 퀄리티와 상관 없이 바로 밀의 퀄리티를 따라간다.

           퀄이 높은 밀은 파밍이 소프트 캡이 된다.

           빵을 구울때에는 (오븐Q + 연료Q + 반죽Q + 반죽Q)/4 의 퀄리티가 나온다.

 

l  가마의 퀄리티 진흙의 퀄리티의 평균

 

l  연료의 퀄리티 나무의 경우 나무퀄을 따라가며, 보드의 경우 나뭇가지 2개의 화력

                     숯의 경우에도 나뭇가지 2개의 화력을 낸다

                     보드의 경우 톱 퀄이 높으면 퀄이 쉽게 높아진다.

                     숯의 퀄리티는 (가마Q + 연료Q + 나무Q + 나무Q)/4

 

 

l  톱의 퀄리티 서바이벌 스텟이 소프트 캡. 톱 자체의 퀄리티는 (5 * Q + 나뭇가지Q)/6

l  보드의 퀄리티 카펜터리 스텟이 소프트 캡. 보드 자체의 퀄리티는 sqrt(Q * 나무Q)

 

Survival 스텟의 경우

  • 허브를 득할시에 소프트 캡으로 적용됩니다. (나머지는 땅퀄일 듯)
  • 동물사체에서 얻는것들의 퀄이 높아집니다 (자세한 정보는 얻지 못함)
  • 서바이벌 레시피에서 얻는 아이템은 서바이벌 스텟보다 높은 Q를 얻지 못함
  • 서바이벌 레시피라고 함은 피싱기어 슬링과 활, 고기굽기와 계란삶기.
  • 서바이벌 스텟은 200이 하드 캡이라 이 이상 찍는 것은 의미가 없음

 

 

(소프트 캡이란: 소프트 캡 스텟이 재료의 Q보다 높으면 재료의 Q가 결과의 Q가 되고

재료의 Q보다 스텟이 낮은 경우에는 소프트 캡 스텟과 재료의 Q의 평균값이 결과물의 Q가 된다.)

(하드 캡이란 하드 캡 스텟이 재료의 Q보다 높으면 재료의 Q가 결과물의 Q가 되고

하드 캡 스텟이 재료의 스텟보다 낮으면 하드캡 스텟이 결과물의 Q가 된다.:


참고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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