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시험기간중에.. 머리 식히려고 인터넷하다가 병신 발견 추가요

◆FreeTalking 2011. 4. 17. 22:49
ㅋㅋㅋ

MP3파일에 관한 포스팅에

자칭 황금귀들이 나서서 아는척 깝치던데....


ㅋㅋㅋㅋ


이전에 유저들 낚으려고 화력발전소 전기랑 원자력 발전소 전기랑 음질 다르다랑, 컴퓨터에서 삼성 램이랑 타 제조사 램이랑

음질차이 난다고 하는 떡밥 들고와서 음질 중요해요라고 글을 뿌직뿌직 싸는 놈들이 나오던데 ;;


MP3 320하고 192하고 음질 구분하는 사람도 많지 않을뿐더러, 그래.. 고음부가 많이 나오는 곡들이면 구분이 가는게 맞지만 어느 수준을 넘어선다면 

 그 이상의 음원들을 청취하면서  사람의 귀로는 잘 판단 못하는 것이 맞는데도 불구하고

이어폰은 얼마 이상 쓰느니, 헤드폰은 얼마 이상 쓰네 마네.. 구분안가는 사람은 비싼 이어폰에 싸구려 귀라는둥...


병신들


그와중에 앱등이들 등장해서 엠피스리는 애플이 진리라고 글싸는 놈들도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애플이 음질로 판매량이 높던가? 아이폰은 디자인과, 마케팅, 미친 터치감 그런거때문에 팔리는거지 음질로는 솔까말 수준급은 아니지 않나?

SRS음장같은거 왜 듣냐고하는 똘똘이도 있던데.. 아무리 좋은 음원과 기기들 가져와도 실제 라이브로 듣는것과는 넘사벽 제곱의 차이가 나니까..
 
그나마 발악해보는것이 음장이고, 음장을 거치면 물론 음의 일그러짐이 생기게 마련이지만, 뭐든지 일장 일단이 있으니까.

그 일단을 감수하더라고 일장을 위해 음장을 도입한단걸 왜 이해하지 못하는거지???
 
ㅉㅉ... 플라시보 효과에 낚여서 파닥되는 물고기들 ▶◀


황금귀들 모아놓고 블라인드 테스트하면 구분할수 있단 증가들이 안나온단걸 왜 모르는걸까?

세계 곳곳의 황금귀는 병신이고 한국에 거주하는 황금귀들이 그렇게 뛰어난 귀를 가지고 있는건가??


귀부심 쩝니다그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