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팀의 조정대회 참여에 대한 논란??

 [ 郭神 ]/[ 郭神 ]일상 2011. 8. 7. 13:35

7월 19일에 올라온 글입이다. 무한도전 지난 8월 6일에 방영하고서 쓴 글이 아닙니다. 이 글의 쓰인 시간을 모르고 단지 방영되고서 조정협회가 뒤통수 친다고 욕하시는 분들은 잘 알아두시고..

물론 무한도전으로 인해서 조정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고, 조정협회도 무한도전으로 인해서 홍보효과를 얻었고 원하는 바를 이루었다고 생각한다. 또한 무한도전팀이 그동안 쏟아 부은 노력은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주기에 충분했다.

하지만 지금 논란이 되는 글은 본문에서 1번안에 해당되는 내용.

무한도전이 노력 많이 했던것은 맞는 말이다. 단지 글을 올린 사람이 조정에 대해서 걱정되는 면이 있기 떄문에 이런글을 올린것이 아닌가?
무한도전만을 까기 위해서 글 올린것도 아니고, 조정 대회에 있어서 수정되어야 할 부분과 우려되는 부분을 잘 표현했다고 생각한다. 단지 사람들이 좋아하는 무한도전을 깠다는 이유만으로 조정협회가 그렇게 욕을 먹고 공식으로 사과해야 하는것인가? 그리고 조정협회의 공식 입장도 아닐 뿐더러 한 개인의 입장인데 사람들은 왜 그리 거품을 물고서 달려들어야 하는 것인가?
무한도전 팀이 참여하는 경기가 이번 행사에서 Main event인것 맞는 것이고, 세계에서 손꼽히는 팀이 뛰는 경기에 Novice(초보자, 초심자)팀이 참여 하는 것도 분명 안좋게 보는 사람도 존재한다. 왜 그런 다양성을 무시받고 무조건 욕을 먹어야 하는지 이해가 잘 가지 않는다.
글쓴이가 100% 옳은 글을 쓴 것은 아니지만 이는 개인의 의견일 뿐인데 왜 많은 사람들이 우르르 몰려들어서 글쓴이 뿐만이 아니라 조정협회를 싸잡아 욕을 해야 하는가?

덧. 그리고 사람들이 무한도전의 몇백분의 일 만큼이라도 노력하고 비판하는거냐고 많이 말하는데. 그것이 논리적인 오류라는 것을 잘 모르나?
제발 논리적으로 생각하고 글좀 씁시다. 싸구려 팬심에 그저 글 쓰는것을 볼때마다 속이 쓰립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