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


6:00 눈을 뜨고 이리저리 학교갈 준비를 마쳤다.

6:35 버스에 올라탔다

6:35~ 오늘 있었던 근현대사 수행평가 프린트를 보며 학교를 향해 가고 있었다
































































































7:30 난 중랑구에서 내렸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 충격이 좀 컸어...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