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려라 항가항가 수학여행 Vol.11

◆Photo/└[郭神] 2008. 6. 7. 10:02
여기가 성산일출봉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산일출봉 전체 전경.. 아래서 본건 별로 멋이 안난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윤이가 포즈를 취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랑 지윤이 사진이 어둡게 나왔다.  플레시좀 터트렸으면 하는 여운을 남기는데..

사진은 참고로 희석이가 찍었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산일출봉 꼭대기에서 본 분화구?? 
원래 토끼들이 희희낙락 뛰노는 파라다이스 적인 풍경을 연출한다지만. 비와서 다 실종됬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희석이도 한컷 찍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똑같은 곳에서 지윤이도 한컷...
뒤에게신 분들은 일본인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눈감았다.. ㅅㅂ.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서 아래를 내려다 보는데.. 꽤 높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담임센세이가 찍어주었다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승리의 말군 용두암에 이어서 걸출한 작품을 하나 남기셨다. ㅋ

설정

트랙백

댓글